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수, “퍼펙트한 운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만 …

소싯적엔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바캉스 아이템이었지만 어느덧 계절에 관계 없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선글라스는 패션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겐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되었다. 그 중에서도 ‘패션에 대해 뭘 좀 안다’ 라는 사람들은 그저 동그란 혹은 네모난 지극히 심심하고 평범한 선글라스는 거부하고 조금 더 과감한 디테일과 컬러,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선택하고 있다. 특히 브라운관 속 스타들은 서로 앞다퉈 트렌디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보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출처: (위) KBS ‘직장의 신’ 캡쳐 이미지, (아래) MBC ‘우리결혼했어요’ 캡쳐이미지>

 

최근 종영한 KBS2 ‘직장의 신’에서 124개의 각종 자격증을 가진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으로 열연한 김혜수는 다소 거친 운전실력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을 위해 퍼펙트한 준비를 갖춰 눈길을 끌었다.

 
베이직한 보잉 스타일에 디테일이 더해져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선글라스로 시크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얼굴의 반을 가리는 빅프레임은 복고적인 느낌을 전해주었으며, 운전에만 집중하는 무뚝뚝한 미스 김의 분위기와 안성맞춤이었다는 평이다.


한편, 2AM 진운과 가상결혼생활을 펼치고 있는 고준희는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답게 시스루 블라우스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재킷으로 완성한 화사한 공항패션에 과감한 컬러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글라스 하단부가 잘린 듯한 디자인의 반프레임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함은 물론 볼드한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으로 화사한 느낌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출처: (위)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아래) 지드래곤 ‘미치고’ 뮤직비디오 캡쳐이미지>

 

선글라스는 스타일에 민감한 여배우들뿐만 아니라 남자스타들에게도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들은 독창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의 선글라스로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최단기간 유투브 1억 뷰 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남긴 ‘젠틀맨’ 싸이와 매번 독특한 패션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지드래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싸이는 자신의 개성만큼이나 위트 넘치는 선글라스를 선보여 미소를 자아냈다. 오직 싸이 만이 소화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엣지를 더한 미러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울트라맨을 연상케 하는 싸이의 선글라스는 패션 피플들에게는 몇 해전부터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거울의 반사코팅을 렌즈에 입혀서 착용시 완벽히 눈을 가려주 것이 특징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감을 전해주며 클래식한 룩에도 선글라스 하나만 매치해도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완성할 수 있다.

 

연미복 재킷에 반바지, 중절모와 보타이 등으로 언밸런스하면서도 귀여운 신사 패션을 선보인 지드래곤은 발랄한 분위기의 동그란 안경으로 독특한 패션감각을 자랑했다.


일명 해리포터 안경으로 더 유명한 라운드형은 인상을 부드럽게 해주는 강점이 있으며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트 패션으로 성숙미 넘치는 지드래곤을 표현한 듯 했지만 동그란 선글라스 하나로 소년스러움도 잃지 않았다는 평이다.

 

하우스 오브 홀랜드, 카렌워커, 르 스펙스, 수비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아이웨어 멀티 레이블 옵티칼W의 정화영대표는 2013년 이번 시즌 선글라스 트렌드로 빅 라운드 쉐입 선글라스와 다양해진 프론트 컬러 선글라스를 뽑았다.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패션브랜드 일색의 선글라스 트렌드에서 아이웨어 본질에 충실하며 실험성이 강한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하우스 아이웨어브랜드)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